IT기업이 지식재산권을 슬기롭게 지키는 방법

특허법인 세움(이하 ‘SEUM’ IP)이 법무법인 세움(이하 ‘SEUM’)과 2021년 12월 16일(목) 오후 3시에 ‘IT기업이 지식재산권을 슬기롭게 지키는 방법’을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합니다. 

IT기업에게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등의 지식재산권은 회사의 전재산이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중요합니다. 특히, 스타트업의 경우, 추후 투자를 받거나 M&A를 진행할 때, 지식재산권의 포트폴리오를 어떻게 구축하고 관리하고 있는지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식재산권은 기술과 법률에 대한 이해가 모두 필요한 분야이므로 변호사와 변리사가 협업해서 사안을 종합적으로 파악해야 효과적으로 대응이 가능합니다. 

SEUM IP와 SEUM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웨비나에서 IT기업이 지식재산권을 보호하는 방법과 침해당했을 때 어떻게 대응할 수 있는지 면밀히 알아볼 예정입니다. SEUM의 이현섭 변호사는 첫번째 세션에서 ‘지식재산권 보호의 법적 수단-부정경쟁방지법을 중심으로’를 주제로 법률과 관련된 정보를 공유하며, 두번째 세션에서는 SEUM IP의 길세영 변리사와‘특허침해 대응방안 -소프트웨어 침해 시 대응전략’에 대해 살펴봅니다. 

본 세미나는 ZOOM으로 진행되며, 아래 신청페이지에서 사전신청한 분들에 한해 웨비나 전날 링크를 공유합니다. 사전 질문을 포함하여 실시간으로 들어오는 질문에도 최대한 답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신청 바랍니다. 

신청 바로가기

관련기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