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4 | views: 74
SEUM IP, 2년 연속 IP STARS 수상
특허법인 세움(이하 ‘SEUM IP’)은 올해 Patent Prosecution 부문 우수 로펌으로 선정되며, 지난해 Transaction 부문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IP STARS는 글로벌 지식재산 전문 매체인 Managing Intellectual Property(MIP)가 발간하는 국제적 IP 전문가 평가 가이드로, 매년 전 세계 로펌과 전문가들의 성과와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발표합니다.
SEUM IP는 AI, 바이오, 전자 등 다양한 기술 분야의 스타트업부터 중견기업,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특허 전략과 포트폴리오 설계를 바탕으로 강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수상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할 수 있는 지식재산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게 되었습니다.
SEUM IP는 언제나 고객의 사업 목표와 함께 성장하는 IP 전략을 고민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기술 환경 속에서도 가장 실질적인 보호와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IP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세움의 전문가들은 지식재산권의 보호를 넘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는 IP 전략을 제안하며 고객의 성장을 든든히 뒷받침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