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M NEWS

[행사후기] 특허법인 세움, 2023 국제상표협회(INTA) 연례 회의 참석

특허법인 세움(이하 ‘SEUM IP’)이 5월 16일(화)~20일(토),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INTA(International Trademark Association)의 연례 회의에 참여했습니다.

출처: INTA 홈페이지

국제상표협회인 INTA가 주최하는 연례 회의는 세계 각국의 변리사 및 지식재산 전문가들과 IP 관련 기업 및 기관 관계자들이 모여 전문 지식과 네트워킹 기회를 공유하고 다양한 활동과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의 지식과 업무 협력을 증진시키는 행사이며, 지식재산권 분야에서 가장 큰 규모의 국제회의이기도 합니다. 지식재산과 상표에 관련된 다양한 주제의 세션, 워크숍, 패널 토론 등이 진행되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지식재산 전문가 상호 간의 협력 기회가 제공됩니다.

SEUM IP에서는 길세영 변리사와 류민오 변리사가 INTA 연례 회의에 참여했고 독일, 영국, 미국, 중국, 일본 등 해외 각국의 유수한 특허 사무소 및 로펌의 IP 전문가들과 상호 간의 신뢰와 친분을 쌓아 업무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등 활발하게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SEUM IP는 앞으로도 다양한 IP 관련 행사에 참여하여 해외 대리인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국가와 지역에서의 업무 협력 네트워크를 강화하고자 합니다. 전 세계 다양한 지식재산 전문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최신 동향과 법 제도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갖추고, 이를 통해 기업의 IP 전략과 보호에 대한 최적의 자문을 제공할 예정입니다.